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욕실 실리콘 곰팡이 물때 제거 청춘생활깨끗하곰팡사용후기(내돈내산)

by 별별리 2022. 8. 24.
반응형

욕실 실리콘 곰팡이 물때 제거 청춘생활깨끗하곰팡 사용 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별별리입니다.

올여름은 진짜 역대급 더위 같아요.너무 더워서 녹아 내릴것 같아요. ㅠㅠㅠ

 

더워서 샤워를 자주 하닌깐 욕실이 습해져 그런가 물때나 곰팡이가 금방금방 생기더라구요..

물기 제거랑 제습기도 켜놓지만 그래도 생기더라구요.

욕실 실리콘 곰팡이는 타올이나 휴지에 락스뭍여서 두면 지워진다는데 저는 그닥 효과를 못봤어요.

그리고 전  락스냄새를 맡으면 머리가 너무 아파서 락스청소 하고 싶어도 못해요 ㅠ

효과만 좋으면 참고 할텐데ㅠㅠㅠ

 

그러다가 친구가 청춘생활 깨끗하곰팡 이제품이 곰팡이 제거에 너무 좋다고 써보라고 해서 써봤는데 

진짜 효과 짱짱!!!! 다른 친구도 베란다에 결로로 인해 곰팡이가 엄청 많아서 

스트레였는데 청춘생활 깨끗하곰팡  쓰고 완전 깨끗해 져서 대만족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 구매하기전에 후기들도 봤는데 대부분 효과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나 단점이 락스향이 너무 강해요 ㅠㅠㅠㅠ

※ 락스 사용시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하면 질식한대요.그래서 무조건 문열고 환기 시키면서 사용해야해요.

 

청춘생활 깨끗하곰팡

가격 : 500ml *2 = 15,700원

가격은 일반 락스보다 비싸지만 효과는 넘 좋음.

거품분사방식. 칙칙 나가요.

실리콘에 생긴 곰팡이, 물때 변기에 뿌려 놓고 30분 정도 기다리라고 하는데 

저는 20분 안에 물뿌리고 청소 해도 곰팡이 제거가 되더라구요.

처음 쓰고 냄새는 너무 강했지만 실리콘에 곰팡이 없어지는거 보고 짜릿했어요!! 막혀있던 하수구가 뚤리는 느낌이랄까요???ㅋㅋ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ㅠㅠ

 

욕실 곰팡이 물때가 고민이시라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저는 청춘생활 깨끗하곰팡보다 더 좋은 제품이 생기 전까지는 쭉 사용 할 것 같아요.

곰팡이들아 없어져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