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리뷰:)칫솔,치약 추천 사용 후기(켄트칫솔,플레시아,라덴트)

by 별별리 2020.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별리입니다.

얼마전에 칫솔을 삿는데 너무 좋아서 후기써요!!!,(제가 좋아하는 치약도ㅋㅋ 좋은건 같이 알면 좋으닌깐요ㅋ)


칫솔이랑 치약이  다 떨어졌다. 정말 다양한 칫솔 많이 써봤지만 정착템은 아직 찾지 못했다.

치과다니는 친구가 준 칫솔도 좋았지만 칫솔헤드가 작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쿠팡에서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후기가 너무 좋아서 주문했다.요즘 쿠팡로켓배송에 빠졌다ㅋ너무 편하다.

 

 

제품명 : 켄트 오리지날 클래식 초극세모 칫솔세트

수량 : 6개

가격 :  15,750원 (개당 2,625원)

후기 : 모가 부드럽고, 칫솔헤드가 일반 칫솔보다 크다, 개운하다.

 

일단 후기가 너무 좋아서 주문했다. 가끔 후기 좋아서 구매해도 나에게 안맞는 제품도 있다.

하지만 켄트 칫솔은 너무 좋다!!!! 일단 모가 너무 부드럽다.

그리고 칫솔헤드가 일반 제품보다 크다 그래서 더 좋다.

영국 왕실조달 업체(1976~1820)로 선정되어 현재까지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있다고 적혀있는데

인정한다...ㅋㅋ정말 나에게는 너무 좋다.

칫솔에 따라 양치하고 나면 개운함이 다르다. 내가 써봤던 칫솔중에 최고의 개운함을 줬다...

가끔 그런 날 있다. 텁텁한 음식을 많이 먹은날 양치를 잘해도 개운하지 않을때  켄트 칫솔로 양치하고 싶은???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아 잇몸이 약한 분들이 사용해도 너무 좋을 것 같다.

당분간은 이 칫솔로 정착해야겠다.

 

 

제품명 :  플레시아 구취케어 솔잎티 민트향

수량 : 4개

가격 : 11,500원 (개당2,875원)

후기 : 개운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거품도 잘나고 솔향,민트향이 오래간다.

 

올리브영에서 칫솔, 치약 자주 사는데  그때 플레시아 솔잎티 민트향 삿다.

너무 괜찮아서 다 쓰고 살려고 했는데 치약을 버려서 이름이 기억이....

그 뒤로 올리브영 몇 곳을 갔는데 없어서 비슷한거 사봤는데 다 실패...

우연치 않게 검색하다가 찾았다,,,감격의 눈물....

솔잎민트향쓰 다가 피치민트도 있어서 피치민트 써봤는데 피치민트도 너무 좋다.

성분도 좋은것 같고 나의 최애치약!!!

 

 

라덴트 치약

수량 :30개(낱개포장)

가격 : 4,900원(개당 163원)

후기 : 휴대하기 편하고 개운하다. 하지만 씹어야하는 치약으로 거부감이 들 수있다.

 

친구가 치약을 줬다. 근데 씹는 치약이였다...근데 낱개 포장되어있어서 좋아보였다.

한개 까서(????) 입속에 넣어 씹었는데 잘못하다 삼킬 뻔 했다...ㅋㅋㅋ

사용해 본결과 일단  입속에 넣고 반으로 쪼개서 양쪽으로 하나씩 분배해서 씹어주면 된다..

거품이 잘나고 양치하고 나면 매운맛이 남아있어 개운하다!!

근데 이건 호불호 갈릴 것 같다.ㅋㅋㅋ

휴대하기 좋아서 낱개포장 된 걸로 바로 주문했다.

가끔 칫솔 없을때

입속에 넣고 잘 씹어 거품을 내서  가글가글 하듯히 해주면 나름 좋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하는 생각이 나의 미래를 만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