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올리브영 새치염색약 다슈염색약

by 별별리 2020.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별리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가르마쪽에 새치가 한가닥씩 보였는데 지금은 셀 수가 없을만큼....하필 가르마쪽이라 조금만 자라도 엄청 신경 쓰이더라구요.


 찾아 보닌깐 새치를 자주 뽑으면 두피에 염증이 생길 수 있어 뽑지 않고 짧게 자르는게 좋다고 해서
 짧게 자르면서 가끔 염색 하고있어요. 염색을 자주 하면 특히 여자분들은 유방,자궁쪽에 안 좋다는
글을 본적있어서 조심하게 되더라구요.


제 남자친구도 새치왕이라 염색 자주하는데  이번에 미용실 갈 시간이 없다고 저보고 염색 해달라고 했는데 사실 예전에 몇 번 해줬는데 염색이 잘 안되서 다시 미용실 가서 했거든요. 이번엔 실패 하지 않기 위해 더 폭풍 검색했어요!!!!

검색결과 다슈 컬러 패스트 체인지 염색약 후기가 좋아 구매해서 염색 해봤는데 대만족입니다!!!!!

 

 

올리브영에서 할인해서 9,600원에 구입했어요. 컬러는 흑색,흑갈색 2가지에요. 저는 흑갈색

 

성분이 중요한데 자연유래성분90% 라니 더 믿음이 가네요~

구성품이에요.

 


사용법은 1제와 2제를 넣고 잘 썩어 줍니다.
(근데 1제 색깔이 왜?? 저런지 의문이네요.)

 빗을 이용해 골고루 발라주고

15분~20분 후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헹궈줍니다.

중간사진은 찍을수가 없었어요. ㅠㅠ
전 후사진으로 결과를 보여드리죠ㅋㅋㅋ하하하하

염색전

염색후

 

짜~잔~~보이시나요? 완전 만족해요. 남은 염색약으로 제 가르마쪽 새치염색했는데 저도 잘됐어요.염색약 냄새도 거의 안나고 튜브타입이라 소량씩 짜서 가르마 쪽만 염색 해야 겠어요.

그리고 장판에 염색약이 묻어서 안 지워지더 라구요ㅠ
화장솜에 락스(락스사용시 환기는 꼭 필수!!! )뭍여서 20분정도 놔뒀다가 닦았더니 거의 지워지더라구요ㅠㅠ얼마나다행인지ㅋㅋㅋ
담엔 바닥에 신문지 깔고 할려구요.



감사합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