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택 뷰 좋은 카페 아카이브 베이커리 산책

by 별별리 2020. 4. 4.
반응형

평택 뷰 좋은 카페 아카이브 베이커리 산책

안녕하세요. 별별리입니다.

이주전 일요일 아침 친구한테 카톡으로 사진이 한장 왔어요. 뷰 좋은 커피숍 사진. 날씨도 좋다고 해서

바로 준비하고 급하게 출발 했어요. 천안에서 평택까지 25분 정도 걸렸어요.

가까운데 드라이브도 되고 좋았어요.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엄청 많아서 놀랬어요. 코로나를 잊은것 같은...반성합니다.

3시쯤 갔는데 일찍 가야 사람이 없을것 같아요.

근데 날씨 좋다고했는데 햇볕은 너무 좋은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사진을 카톡을 보냈죠. 날씨 좋은거 맞냐고? 물어보니 깜빡 했다고 바람은 많이 분다고. 하하하하 때릴수도 없고

그래도 좋은 커피숍 추천 해줬으니 봐줍니다.


평택 카페 아카이브

영업시간 : 10:00 ~ 23:00

베이커리 카페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강변로 468 (당거리368-1)

주차장 : 커피숍 앞에 가능 / 주변에 주차 가능

카페는 1, 2, 3층으로 되어 있고 1,2층은 실내  3층은 야외입니다.


메뉴판 홈페이지에서 퍼옴

아카이브는 베이커리 카페로 빵도 같이 먹을 수 있는데 일찍 가면 골고루 먹을 수 있지만

늦게 가니 맛있는건 다 팔리고 없었어요. 마늘 바게트 엄청 맛있다고 해서 먹고 싶었는데 없더라구요.

그래서 크로와상 2개 삿어요. 빵가격은 4,500~ 6,000원 정도 인것 같아요.

사람이 많아서 주문 할 때도 한참 기다렸고 자리도 없었는데 다행이도 1층 창가뷰 자리 잡았어요. 이 날은 안내방송도 하더라구요. 자리가 없으니 자리 먼저 잡고 주문 해달라고.

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우유,크로와상,딸기크로와상 주문했어요. 크로와상은 둘다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딸기크로와상에 생크림이 있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음료도 맛있어요.

평일에 사람 없을 때 가면 여유를 느끼고 더더 좋을 것 같아요.


뷰가 너무 좋아서 저의 그녀랑도 같이 가고 싶어서 또 다녀 왔어요. 똑같은 일요일에 왔는데 저번주 보다는 한산했어요. 그래도 많아요.

이번에도 마늘 바게트는 성공 못했어요. ㅜㅜ 명란마요,매콤보스턴,딸기크로와상 먹었는데 매콤보스턴 맛있어요.

약간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굿굿 피자빵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날씨가 좋아서 3층으로 올라 갔어요. 1층 뷰랑 또 다른 느낌이에요. 근데 날파리가 있어서 조금 불편 하긴 했지만

뷰 때문에 다 이해할 수 있어요. ㅋㅋㅋ3층은 노을질때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카페에서 빵이랑 음료 맛있게 먹고

카페앞에 산책로가 있어요. 오성강변로 래요. 저는 카페 앞쪽만 걸었는데 알고 보니 산책로가 엄청 길고 벚꽃길이 있나봐요. 자전거 타기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차타고 지나가는데 많은 사람들이 산책 하고 있더라구요.

평택 인근 사시면 한번은 가봐야하는 곳 이에요.

자전거나 킥보드가 있으면 갈때 가져가서 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공감은 사랑 입니다.

 

나는 내 삶의 모든 좋은 것들에 감사를 표한다.

매일 매일 멋진 일들이 일어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