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맛집 청수동 다낭다낭 쌀국수전문점

by 별별리 2020.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별리입니다.

오랜만에 쌀국수 먹으로 청수동 다녀왔어요. 원래 쌀국수는 메콩타이만 거의 갔는데

이제는 다낭다낭 자주와요. 다낭다낭은 쌀국수 좋아하는 친구가 맛있다고 데려와 줬는데 이제 제가 더 자주 오는것 같아요. 한곳에 빠지면 한 곳만 가는 별별리 입니다. ㅋㅋㅋ


청수동 다낭다낭 쌀국수

 영업시간 :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 라스트오더 : 20:30

휴무일 : 월요일

전화번호 : 041-902-0506

주소 : 천안시 동남구 청수10길 4-72

주차장 : 가게앞에 가능

화장실 : 남녀공용 / 깔끔


 

 

다낭다낭 이름도 귀여운데 간판도 귀여워요 입구에 대한민국맛집이라고 스티커 붙어있는데 맛집으로 선정 됐나봐요?? 그리고 더노올자 어플받으면 서비스있다는데  귀찮아서 다운 안 받았어요. ㅋㅋㅋ

실내에 들어오면 예쁜 벽 그림이 있어요. 인테리어가 엄청 이국적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요.

브레이크타임 직전에 가서 아슬아슬 하게 먹을수 있었는데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으히히히히

 

 

메뉴판이에요. 2인 커플세트도 있어요. 세트로 시키면 2,500원 이득이래요. ㅋㅋ 깨알 홍보

처음 왔을때 A세트 시켯어요. 반미 +분짜+분보후에+콜라 먹었는데  둘이서 먹기 적당했어요.

저는 특히 분짜 좋아해요. 친구네 놀러갔는데 베트남노상식당에서 배달로 분짜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 뒤로 분짜에 입문했는데 다낭다낭 분짜도 맛있어요.

 

 

 

여기 오기 전 간식을 너무 많이 먹어 배불러서  퍼보(소고기)+분보후에(매운소고기)+마늘볶음밥만 시켯어요.

제 기준에는 양이 많은것 같아요. 먹다 남겼어요. ㅜㅜ 퍼보는 안매운 쌀국수에요. 국물이 담백하고 진해요.

분부후에는 매운맛인데 칼칼한 매운맛이에요.  매운맛정도는 중이랑 하 사이 정도인 것 같아요.   

마늘볶음밥은 계란볶음밥 같은데 튀긴마늘이 들어가서 짭쪼름 하면서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한번 먹으면 멈출수 없어요.

다낭다낭은 분해오(돼지고기쌀국수), 분보후에(매운소고기쌀국수), 퍼보(소고기쌀국수), 반미가 대표 메뉴래요.

분해오는 돼지고기 쌀국수로 베트남식이고 분보후에,퍼보는 우리나라 스타일이 에요.

베트남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해오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여기 껌딱도 맛있어요.

청수동 인근은 배달도 가능 하더라구요. 배달팁은 있지만 코로나때문에 어디 나가서 먹기 그러면 배달 시켜도 괜찮을  같아요.


맛 : 좋음(다만 간이 조금은 강해요.)

서비스 :좋음

재방문 의사 : 또 올꺼에요.

매번 정성 가득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오늘은 얼마나 웃으셨나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고 인정 할때 인생이 술술 풀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