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안 타운홀 전망대 야경 뷰 좋은 커피숍 동남구 힐스테이트103동

by 별별리 2021.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별별리입니다.
천안에 전망대가 생겨 다녀와봤어요!!


천안타운홀전망대
위치는 힐스테이트천안(옛 동남구청 자리) 103동 47층이고
천안시에서 운영하는 천안 타운홀 이에요.
아파트 입구랑 분리되어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47층을 한번에 올라가는데 50초 정도 걸려요.

운영시간 : 09:00 ~ 밤 10:00 (커피는 밤 09:30전에 마감, 병주스류는 구입가능)
휴무일 : 매주 월요일 휴관
주차 : 상가주차 이용 가능 (단 차가 많으면 많이 복잡하다고함.)
커피숍 운영중 - 커피가격은 2~3,000원 정도. 메뉴는 다양하지 않음.병에담긴 주스류 있음.
커피, 음료 안먹어도 이용 가능함.
갤러리 운영이여서 미술작품 관람 가능,
한쪽에 유리바닥으로 되어있어 스릴을 느낄수있음ㅋㅋ
날씨 좋은 밤에 야경보러 가는거 강추강추!!!
입구는 103동 입구 바로 옆에 있어요!

천안타운홀 엘레베이터 입구

천안시에서 운영중이라 커피가격이 저렴한가봐요ㅋ
근데 저녁밥먹고 밤 09:30분에 갔는데 커피는 마감이라 병 음료먹었어요.ㅜㅜㅜ
친구랑 조잘조잘 이야기 하다보니 47층 금방 도착하더라구요ㅋㅋ
무서워서 엘베 모서리에 양손 꼭 잡고 탓는데 ㅋㅋㅋ

천안타운홀 야경
천안타운홀  테라스


사진에 잘 안담겼지만 야경이 진짜 진짜 이뻐요!!!!!!
테라스도 따로 있어서 문열고 나갔는데 유리 온실처럼 해놔서 이뻣는데 비가 와서 구경만 하고 실내에 들어와서
야경 구경하는데 정말 정말 좋았어요!!

천안타운홀 미술작품

거의 마감시간에 간거라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는데 사람많을때는 너무 복잡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천안타운홀 하이라이트 유리바닥!!!
가는길에 친구한테 유리바닥있다고했더니 그런거 안무서워 한다고 서로 이야기 하고깄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이제 무서워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발 내미는데 온몸에 소름이 쫙!!!!!!!!!!!!!!!!!!!!!

느껴지나요??ㅋ멈짓거리는 제 발이 ㅋㅋㅋ

야경보러 가고싶으신 분은 꼭 꼭 꼭 꼭 가보세요 !!!!!!!

낮에는 안와봤지만 천안전경이 다 보여서 좋을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는 낮에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