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맛집 두정동 해장박사 뼈해장국 업성동커피숍 투썸

by 별별리 2020.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별리입니다.

오랜만에 뼈해장국 먹으로 갔어요ㅋㅋㅋ

감자탕 안먹은지 언 백만년은 된것 같아요,,,

예전에는 자주 먹었는데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요..ㅜㅜㅜㅜ

왜일까요??ㅋㅋ 누가알려줘요 ㅋㅋㅋ

예전에는 성정동 가구거리에 있는 시골집자주 갔는데

전 거기서 항상 순한맛시켜서 완국했던 기억이 ㅋㅋ

잠시  엣 추억에 잠겨 봅니다ㅋㅋㅋㅋ

 

점심 밥친구가 시골집은 싫다고 하여

폭풍 검색했어요 ㅋㅋ

몇곳 보내줬는데 해장박사로 결정 

해장박사 고고~~!!

 

두정동 '해장박사 얼큰한뼈해장국'

 

+영업시간 : 10:00 ~ 22:30

마지막주문시간 21:50분

 

+휴무 :  미개재로 잘모르겠어요 ㅜ

단 일요일은 영업!!

 

+주차장 : 따로 없음. 가게앞이나 주변 골목에 가능

 

+화장실 : 안가봐서 몰라요.

 

 

 

 

위치는 두정동 통계청 주차장들어가는 입구 맞은편에 있어요.

 

 

입구가 음....뭐랄까 박사스럽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썩은드립 죄송ㅋㅋㅋ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홈페이지에서 퍼옴

 

뼈해장국,선지해장국,뼈전골, 순두부????????

뼈해장국집에서 순두부가??ㅋㅋ기회되면 먹어보겠어욬ㅋ

여기도 맛이 3단계로 나눠져있어요

얼큰한맛,보통맛,순한맛

저랑 밥친구는 순한맛 주문했어요 ㅋ

 

 

 

밑반찬은 김치랑 깍뚜기,양파지

다 맛있요 ㅋ저는 양파지 덕후 ㅋㅋ

 

 

 

주문한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고기도 많고 부드러워요ㅋㅋ

먹는라 정신 없어서 뼈 사진이 없네요 ㅠㅠ

엄청 이쁘게 잘발랐는데 아쉽 ㅠㅠㅠㅠ

순한맛인데도 약약간 매콤한데 딱 맛있는 맛이에욬ㅋㅋ

 

고기 다 발랐으면 이제

국물에 밥을 투하시키고 잘 말아서

 

 

제가 좋아하는 양파지랑 한번

 

 

깍두기라도 한번
번갈아가면서 완국ㅋㅋㅋㅋ

 

사실 검색할때 여기 링크보내줬는데

밥친구가 여기 와본것 같다고

그때 별로 였던것 같다고 해서

제가 여기 맛있다고 후기 좋다고 한번 가보고

별로면 가지 말자고 꼬심ㅋㅋ

그래서 별 기대 없이 왔는데

넘나 맛있어요 ㅋㅋㅋ

밥친구도 자기가 그때 술취해서 착각한것 같다고

사과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뼈해장국 먹으로  자주 올것 같아요 ㅋ

 

해장국 먹었으니 이제 아메리카노 먹으로 고고 ㅋㅋ

'업성동 투썸플레이스'

 

 

업성저수지 바로 옆에 있어서

뷰가 진짜진짜 좋아요!!!

 

여긴 밤보다는 낮에 와야해요.

밤에는 캄캄해서 저수지가 하나도 안보여요ㅠㅠ

낮에 강추강추!!

 

 

건물 옆에 흔들의자 있는데 날씨 좋을때 앉아서 커피 마시면 꿀맛👍👍

 

 

그리고 크리스마스때는 대형 트리설치 하는데 짱커요 ㅋㅋㅋ

옆에 골프장이 있어서 골프장에서 설치는건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전 여기창가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뭔가 여유롭고 평온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공간이 주는 따뜻함???

햇볕 좋은날 가보면 좋을것 같아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입맛에 안맞아도

너그럽게 이해부탁드립니다.

 

매번 정성득한 음식을 먹을수있어 행복해요.

 

모두 인생맛집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

감사합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