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광시한우곱창 두정동맛집

by 별별리 2020.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별리입니다.

다들 곱창 좋아하시나요???ㅋㅋ 저는 곱창 엄청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 곱창집 소개 할려구요!!!


두정동 광시한우곱창

주소 : 천안시 서북구 오성로 83

전화번호 :041-558-9295

영업시간 : 16:30 ~ 23:30

휴일 : 일요일

주차장 : 따로 없어 주변 골목에 주차해야 함.

메인메뉴 : 곱창구이,모듬구이(곱창+막창+염통),소곱창전골


두정동 광시한우곱창은 웨이팅은 기본적으로 있어요.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ㅋㅋ

타이밍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저번에 가게 앞에서 1시간 기다렸는데 저희 다음 다음 팀은 오자마자 바로 들어 갔어요. 흑흑ㅜㅜ ㅋㅋㅋㅋ

대기자 명단에 전화번호 적어 놓으면 전화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분들은 다른곳 갔다가 전화 받고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근데 요근래 몇번 갔는데 운 좋게 바로 들어 갔어요!!!!

그리고 주말에는 곱창만 먹을 수 없는 경우도 있어요.

곱창양 때문에 모듬으로 시켜야 한다고 해서 2번 정도 모듬으로 시켯어요.

저는 곱창먹으로 가는건데 조금 속상하지만 그래도 막창이랑 염통도 맛있어서 괜찮았지만

처음부터 고지 해주면 좋을텐데 1시간 기다리고 안내 받아서 조금 그러긴 했어요. 

이번에도 모듬밖에 안되서 모듬 2인 시켯어요.

기본 반찬이에요. 천엽이랑 생간이 서비스로나와요, 육사시미 나올때도 있는데 이번에는 안나왔어요.

모듬2인분. 1차 초벌해서 나오는데 직원분들이 구워주세요!! 설명도 해주시고 너무 친절해요.

그리고 양옆에 식빵으로 둘러져 있는데 기름 먹는 역활을 하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곱창은 파들사이에 숨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바싹 익혀먹는데 그러면더 고소하고 맛이 풍부해지는것 같아요.

말도 안하고 흡입했어요.ㅋㅋㅋ마지막 곱창 사진이에요. 지금봐도 마지막이라서 아쉽네요..ㅋㅋ

하지만 괜찮아요. 볶음밥이 있으닌깐요.ㅋㅋㅋㅋㅋ

볶음밥 까지 먹으면 배가 너무 불러요. ㅜㅜㅋㅋㅋ

두정동 광시한우곱창은 냄새도 안나고 곱도 많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곱창 좋아하시면 두정동 광시한우곱창은 꼭 한번은 가봐야해요!!!!

 

모두 인생 맛집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