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맛집 유량동 두반콩 순두부 보쌈정식

by 별별리 2019.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별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웠다 따뜻해졌다 일교차가 너무 심하네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특히 이번감기 엄청 독하다고 하더라구요. !!

유량동에 맛집이 많이 생겼어요. 가야 할 집이 산더미 입니다. 이런 고민은 너무 행복한 고민이죠??

 요즘 건강을 위해서 가볍고 위와 장에 무리 없는 음식을 먹을려고 노력 중이에요.

그래서 뭐 먹을까 고민 하다가 두부요리 먹고 싶어서 두반콩 다녀 왔어요.

우연치 않게 왔다가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에 반해서 자주 오는 집이에요.

유량동 순두부집 ' 두반콩'

영업시간 : 11:00 ~ 21:00

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장 :  가게 앞에 주차가능

주소 : 천안시 동남구 향교1길 135


두부의 효능 : 두부는 고단백 식품으로 근육만드는데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도 좋다. 그리고 리논산을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올리고당이 많아 장의 움직임을 활성화 하고 소화흡수를 돕고 동맥경화 예방에 좋다.


저는 식사류에서  보쌈정식(백순두부) ,두부해물뚝배기. 매콤순두부, 백순두부 이렇게 먹어봤는데

보쌈정식(백순두부)가 제일 괜찮았어요. 그래서 가면 보쌈정식 시켜서 먹어요.

가격은 11,000원 이에요.

콩비지찌개는 안 먹어 봤는데 옆에 다른 손님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다음에는 콩비지로 시켜야겠어요.

팔랑 팔랑 팔랑귀.

실내는 좌식으로 되어있고 방도 있어서 단체로 갈 경우는 독립적으로 먹을 수 있어요. 

밑반찬으로 묵,나물,콩나물,오이짱아찌 .콩고기. 도라지무침,양배추 샐러드, 두부김치가 나와요.

반찬은 깔끔하고 맛있어요. 밑반찬으로 밥 한 공기 금방이에요.

두부김치는 반찬으로 나오는건데 따로 시킨 것 같죠??? 감동쓰~

두부김치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주문한 보쌈정식(백순두부) 나왔어요. 백순두부에는 바지락이 들어있어요

맛은 깔끔하고 바지락맛이 나면서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보쌈은 냄새도 안나고 백김치랑 같이 해서 먹으닌까 너무 맛있어요.

일반 보쌈집 저리 가라 입니다. 이럴땐 음성지원이 되면 저의 목소리로 저리 가라 할텐데 아쉽군요. ㅋㅋㅋ

밥도 흰밥이 아니고 흑미라서 좋아요. 저는 흑미밥이 고소해서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는데 콩국물도 먹을 수 있어요. 자취생인 저에겐 귀한 콩국물이니 한컵 원샷.

순두부랑 보쌈이랑 같이 먹을 수 있어 좋고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유량동 맛집 찾으시면 여기도 한번 꼭 방문 해보세요.

 

번 정성 가득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모두 인생 맛집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나는 풍요를 끌어 당기는 자석입니다.

 

 

반응형

댓글